[Main Speaker] VIMBERG / Tonda D ÇÏÀÌÆÄÀÌŬ·´  2020³â 1¿ù

µ¶ÀÏ ÇÏÀÌ¿£µå ½ºÇÇÄ¿ÀÇ ±ÍÁ· Vimberg Tonda D Speaker

±Û: ÄÚ³­
 

Vimberg Tonda D Speaker

 

 


  

»õ·Î¿î Á¶·ù

 

 

¿¹Àü¿£ ¡®ÇÏÀÌ¿£µå¡¯¶ó´Â ´Ü¾î¸¦ ijġÇÁ·¹ÀÌÁî·Î Ç×Çظ¦ ½ÃÀÛÇÑ ¸ÞÀÌÄ¿µéÀÌ ¿äÁò¿£ ±×Àú ±×·±, ½Ä»óÇÑ º¸ÆíÀû ÇÏÀÌÆÄÀÌ ¿Àµð¿À ¸ÞÀÌÄ¿·Î Ä¡ºÎµÇ°í ÀÖ´Â Çö»óÀ» ¸ñµµÇÑ´Ù. Àΰ£ÀÇ ¿å±¸´Â ³¡ÀÌ ¾ø¾î¼­ ½Ã´ë°¡ È帧°ú À¯»çÇÑ ÁøÈ­ÀÇ Æĵµ¸¦ °È´Â´Ù. °á±¹ 10¸¸ ºÒÀ̶ó´Â Ç÷¡±×½ÊÀÇ ÇÑ°è´Â ¸î ³â ÀüºÎÅÍ ÀÇ¹Ì ¾øÀÌ »ê»êÁ¶°¢ÀÌ ³µ´Ù. ƯÈ÷ ÇÏÀÌ¿£µå ¿Àµð¿ÀÀÇ ÃÖÁ¾ Ãⱸ¸¦ ´ã´çÇÏ°í ÀÖ´Â ½ºÇÇÄ¿ÀÇ °æ¿ì ÀÌ·± Àü ¼¼°è ÃÊ°í°¡ ÇàÁøÀÇ ½ÃÀÛÁ¡ÀÌÀÚ ¸¶Ä§Ç¥´Ù.

 

 

 

 

¿ì¸® ½Ã´ë ¶Ç ÇϳªÀÇ ÇÏÀÌ¿£µå ½ºÇÇÄ¿ ¸ÞÀÌÄ¿°¡ ½ÏÀ» ¶ç¿î °Ç 1999³â µ¶ÀÏ ¶óÀÌÇÁÄ¡È÷¿¡¼­¿´´Ù. ´ç½Ã ÇÑ ÀþÀºÀÌ°¡ °¡°Ý°ú »ó°ü¾øÀÌ ¿ÀÁ÷ ÃÖ°íÀÇ ½ºÇÇÄ¿¸¦ ¸¸µé¾î³»°Ú´Ù´Â °¢¿À·Î ½ºÇÇÄ¿ ¸ÞÀÌÄ¿¸¦ ¼³¸³Çß´Ù. ±×ÀÇ À̸§Àº ¿Ü¸¥ ¾áÅ©Àè. ¾à°ü ½º¹°³ÝÀÇ ÀÏÀ̾ú´Ù. ±×´Â µ¶ÀÏ ÇÏÀÌ¿£µå ¿Àµð¿À ȸ»ç¿¡¼­ °æ·ÂÀ» ½×¾Ò´ø Àι°À̸ç ÇѶ§´Â ¿ì¸®¿¡°Ôµµ Àͼ÷ÇÑ ¸Þ¸£¼¼µ¥½º º¥Ã÷¶ó´Â ÀÚµ¿Â÷ ȸ»ç¿¡¼­ Á¤¹Ð ºÎÇ° °¡°ø °ü·Ã ÇÁ·ÎÁ§Æ®¿¡ Âü¿©Çϱ⵵ Çß´Ù.

 

ÇÏÁö¸¸ ±×ÀÇ ¶æ´ë·Î ¹Ù·Î Àü ¼¼°è ÇÏÀÌ¿£µå ¿Àµð¿ÀÀÇ ³ôÀº º®À» ±ý ¼ö´Â ¾ø¾ú´Ù. ±×·± ±×¿¡°Ô 2õ ³â´ë ÃÊ À§¸£°ÕÀ̶ó´Â ÅõÀÚÀÚ °â °øµ¿ °æ¿µÀÎÀÌ ¸¶¹ýó·³ ³ªÅ¸³µ°í ±×µéÀº ´Ü¼û¿¡ ÀDZâÅõÇÕÇß´Ù. À§¸£°ÕÀÇ ÅõÀÚ¿Í ÇÔ²² °­·ÂÇÑ µ¿·ÂÀ» ¾òÀº ±×´Â ¼ö½Ê¸¸ ºÒ¿¡ À̸£´Â ÃÊ°í°¡ ½ºÇÇÄ¿¸¦ ³»³õ±â ½ÃÀÛÇß´Ù. ¸î ³â Àü ¸®ºäÇß´ø ½ºÇÇÄ¿ Piano G2´Â ½ÃÀÛ¿¡ ºÒ°úÇß°í ÃÖ±Ù Á¢ÇÑ ±×ÀÇ ½ºÇÇÄ¿ Contriva G2´Â ÀÌÀü¿¡ ¾ø¾ú´ø ¶Ç ´Ù¸¥ ¼¼°è·Î ³ª¸¦ À̲ø¾ú´Ù. ¹Ù·Î µ¶ÀÏ ÇÏÀÌ¿£µå ½ºÇÇÄ¿ÀÇ »õ·Î¿î Á¶·ù, ŸÀÌ´Þ(Tidal)¿¡ °üÇÑ À̾߱â´Ù.

 

 


 

 

ºöº£¸£±×(Vimberg)

 

 

Çý¼ºÃ³·³ ³ªÅ¸³­ ŸÀÌ´ÞÀÇ 1ÀÎÀ¸·Î Âü¿©ÇÏ°Ô µÈ À§¸£°ÕÀº ÇÇ¿À³ª ¾ÖÇÃÀ» ÁÁ¾ÆÇß´Ù. ¾î·ÈÀ» Àû ±×³àÀÇ À½¾ÇÀ» Áñ°Ü µé¾ú´ø ³»°Õ ¾ÆÁÖ Àͼ÷ÇÑ À̸§ÀÌÁö¸¸ ¿Àµð¿ÀÆÄÀÏ¿¡°Õ ³¸¼³Áö ¸ð¸£°Ú´Ù. À§¸£°ÕÀº ¹Ù·Î ÇÇ¿À³ª ¾ÖÇÃÀÇ ¡®Tidal¡¯À̶ó´Â °îÀ» ÁÁ¾ÆÇß´Ù. ¾î¼¸é À§¸£°ÕÀº Çö½Ç¿¡¼­ ºÒ°¡´ÉÇÑ ¿µ¿øÀÇ ±× ¹«¾ùÀ» ŸÀÌ´Þ¿¡ ´ã°í ½Í¾ú´ø µíÇÏ´Ù. ÇÏÁö¸¸ ±×ÀÇ ¹Ù¶÷Àº ¹Ù¶÷ÀÏ »Ó ±×µéÀº Á» ´õ ³·Àº °¡°Ý´ë¿¡ Á¢±Ù °¡´ÉÇÑ ½ºÇÇÄ¿ÀÇ Çʿ伺À» ÀÎÁöÇϱ⠽ÃÀÛÇß´Ù. ±×·¡¼­ ¾ÆÀ̵ð¾î¸¦ ³½ °ÍÀÌ ºöº£¸£±×ÀÇ Åº»ýÀ» °ßÀÎÇß´Ù. ¹Ù·Î ŸÀÌ´ÞÀÇ »çÀÌµå ºê·£µåÀÇ Ãâ¹üÀÌ´Ù.

 

 

 

 

ºöº£¸£±×´Â ŸÀÌ´Þ ½ºÇÇÄ¿¸¦ ¿Ï¼ºÇϴµ¥ ÇÊ¿äÇÑ ¿£Áö´Ï¾î¸µ, ¼ÒÀç, ¼³°è µî ¸ðµç °ÍÀ» °ÅÀÇ À¯»çÇÏ°Ô Àû¿ëÇÑ´Ù. ¹°·Ð ¼¼ºÎÀûÀ¸·Î ¾à°£¾¿ ´Ù¸¥ °ÍÀÌ ÀÖ°ÚÁö¸¸ °ÅÀÇ À¯»çÇÏ´Ù´Â °ÍÀÌ ±×µéÀÇ ¼³¸íÀÌ´Ù. ±×·¯³ª °ÑÀ¸·Î º¸±â¿¡ °¡Àå Â÷ÀÌ°¡ ³ª´Â Á¡Àº ¹Ù·Î ¸¶°¨ÀÌ´Ù. ŸÀÌ´Þ ½ºÇÇÄ¿´Â ½ÇÁ¦·Î ÀÚ¼¼È÷ º¸¸é ȯ»óÀûÀÎ ÇÇ¾Æ³ë ¸¶°¨ÀÌ ¾Ð±ÇÀÌ´Ù. ŸÀÌ´Þ¿¡¼± ¹Ù·Î ÀÌ ºÎºÐ¿¡¼­ ¾à°£ÀÇ ´Ù¿î±×·¹À̵带 ½ÇÇàÇØ ºöº£¸£±×¸¦ ŸÀÌ´Þ¿¡ ºñÇØ ³·Àº °¡°Ý´ë¿¡ Ãâ½ÃÇß´Ù.

 

 


 

 

Åæ´Ù D

 

 

 

 

°á°ú´Â ¹«Ã´ °í¹«ÀûÀ̾ú´Ù. ¹ÀÇî ¿Àµð¿À¼î¿¡¼­ °ø°³µÈ ºöº£¸£±× ½ºÇÇÄ¿¿¡ ´ëÇÑ »ç¶÷µéÀÇ È£ÆòÀÌ À̾îÁ³°í ¿©ÀüÈ÷ °ªºñ½Ñ ½ºÇÇÄ¿Áö¸¸ ŸÀÌ´Þ¿¡ ºñÇÏ¸é ½Î°Ô ´À²¸Áö´Â Âø½ÃÈ¿°ú±îÁö ºÒ·¯ÀÏÀ¸Ä×´Ù. ±×¸®°í Çѵ¿¾È ÀáÀáÇß´ø ±×µéÀÌ °á±¹ ±¹³» ¼öÀԻ縦 ÅëÇØ ±¹³»¿¡ ¼Ò°³µÇ¾î ´Ù½Ã ¸¸³ª°Ô µÇ¾ú´Ù. À̸§Àº Åæ´Ù. ºöº£¸£±×ÀÇ ´ëÇ¥ÀûÀÎ ¸ðµ¨·Î¼­ ¾Æ¸¶µµ Æ¿&ÆÄÆ®³ÊÀÇ ¾ÆÅ¥Åæ À¯´Ö¿¡ ±¤ÀûÀÎ ÁýÂøÀ» º¸ÀÌ´Â ¿Àµð¿À ¸¶´Ï¾Æ¶ó¸é ºöº£¸£±×ÀÇ ±¹³» ½ÃÀå ¼Ò°³¿¡ ½Ö¼ö¸¦ µé°í ¹Ý±æ °ÍÀÌ´Ù.

 

 

 

¿ÞÂʺÎÅÍ 30mm ¼¼¶ó¹Í Æ®À§ÅÍ, ´ÙÀ̾Ƹóµå Æ®À§ÅÍ, ¼¼¶ó¹Í ¹Ìµå·¹ÀÎÁö

 

 

 

 

Åæ´Ù ½ºÇÇÄ¿¿¡¼­ °¡Àå ´«À» ²ô´Â °ÍÀº ¿ª½Ã ¾ÆÅ¥Åæ Æ®À§ÅÍ¿Í ¹Ìµå·¹ÀÎÁö´Ù. Æ®À§ÅÍ´Â ±âº»ÀûÀ¸·Î 30mm ¾ÆÅ¥Åæ ¼¼¶ó¹Í Æ®À§ÅÍÀε¥ ¿É¼ÇÀ¸·Î ¼¿ ´ÙÀ̾Ƹóµå Æ®À§ÅÍ ¹öÀüÀÌ ÀÖÀ¸¸ç ¾÷±×·¹À̵嵵 °¡´ÉÇÏ´Ù. ±× ¾Æ·¡¿£ 168mm ±¸°æ ¼¿ ¼¼¶ó¹Í ¹Ìµå·¹ÀÎÁö À¯´ÖÀÌ À§Ä¡ÇÑ´Ù. °Ñ¸ð½À¸¸ ºÁµµ »õÇϾá Áøµ¿ÆÇÀÌ ¸Å¿ì °ß°íÇÏ°í ±× À½°áó·³ ¸»²ûÇÏ´Ù. ÀÌ ºÎºÐ¿¡¼­ Àü¸é ¹èÇà ¼ÒÀç¿Í ±¸Á¶¿¡ ´ëÇØ ±Ã±ÝÇØÁö´Âµ¥ Æ®À§ÅÍ¿Í ¹Ìµå·¹ÀÎÁö´Â ÀÏÁ¾ÀÇ ºÐ¸® ÆгΠ¼³°è´Ù. ²Ï µÎÅÍ¿î ¾Ë·ç¹Ì´½ ÆгÎÀ» µû·Î Á¦ÀÛÇØ Æ®À§ÅÍ¿Í ¹Ìµå·¹ÀÎÁö À¯´ÖÀ» ´Ü´ÜÈ÷ °íÁ¤½ÃÄѳõÀº °Í. ¾Æ¹«·¡µµ Àΰ£ÀÌ ´À³¢´Â ÁÖÆļö ´ë¿ª Áß °¡Àå ¹Î°¨ÇÑ Áß, °í¿ª ´ë¿ª¿¡ ´ëÇØ Áøµ¿ Ãø¸é¿¡¼­ÀÇ Æ¯º°ÇÑ ¹è·Á·Î º¸ÀδÙ.

 

 

 

¾Ë·ç¹Ì´½ »÷µåÀ§Ä¡ ¿ìÆÛ

 

 

±× ¾Æ·¡·Î ½Ã¼±À» ¿Å±â¸é ÃÑ ¼¼ °³ÀÇ º£À̽º ¿ìÆÛ°¡ µµ¿­ÇÑ´Ù. 190mm ±¸°æÀ¸·Î ¾ÆÅ¥Åæ ¼¿ ¿ìÆÛ´Ù. ÀÌ À¯´ÖÀº ½º¿þµ§ÀÇ ¸¶¸£ÅÙ ½ºÇÇÄ¿¿¡¼­µµ ÀÚÁÖ ¹ß°ßµÇ´Â À¯´ÖÀ¸·Î ¼ÒÀç ÀÚü´Â ¾Ë·ç¹Ì´½ÀÌ´Ù. ¾ÆÅ¥Åæ Áß, °í¿ª µå¶óÀ̹öÀÇ °æ¿ì ¸Å¿ì ºü¸¥ ¹ÝÀÀ ¼Óµµ¿Í ¿¹¹ÎÇÑ ÁÖÆļö Ư¼º ¶§¹®¿¡ ´Ù¸¥ À¯´Öµé°ú Á¶È­¸¦ ÀÌ·ç±â ¸Å¿ì ±î´Ù·Î¿î À¯´ÖÀε¥ À̸¦ °¨¾ÈÇØ Á¦ÀÛµÈ À¯´ÖÀÌ´Ù. °ú°Å ¾Æ¹ß·Ð °°Àº °æ¿ì¿£ ÀÌÆ°(Eton) ¿ìÆÛ¸¦ »ç¿ëÇϱ⵵ ÇßÁö¸¸ ¾Ë·ç¹Ì´½ ¿ìÆÛ¿Í ¸ÅĪµÈ »ç¿îµå´Â È®½ÇÈ÷ ½ºÇÇµå ¸é¿¡¼­ ÁÁÀº ¼º´ÉÀ» º¸¿©ÁØ ¼±·Ê°¡ Àֱ⵵ ÇÏ´Ù. ƯÈ÷ µÎ °³ÀÇ ¾ãÀº ¾Ë·ç¹Ì´½ Áøµ¿ÆÇÀ» µ¡´ë¸é¼­ ¹úÁý ¸ð¾çÀÇ ±¸Á¶¸¦ ¸¸µé¾î³½ ÀÌ Áøµ¿ÆÇÀº ¸Å¿ì °ß°íÇϸ鼭 ºü¸¥ ¹ÝÀÀ Ư¼ºÀ» º¸ÀδÙ.

 

 

 

 

Åæ´Ù´Â ±âº»ÀûÀ¸·Î 3¿þÀÌ ½ºÇÇÄ¿Áö¸¸ ¿ìÆÛ¸¦ ÃÑ ¼¼ °³³ª ÅõÀÔÇØ Àú¿ª Á¦ÇÑ ¾ø´Â Ç®·¹ÀÎÁö ·¹º§·Î ²ø¾î¿Ã¸° ½ºÇÇÄ¿·Î º¼ ¼ö ÀÖ´Ù. ÇÏÁö¸¸ ÈĹ濡 µÎ °³ÀÇ Æ÷Æ®¸¦ ¸¶·ÃÇØ ÀúÀ½ ¹Ý»çÇü ŸÀÔÀ¸·Î ¼³°èÇÔÀ¸·Î½á ¹«·Á 90dBÀÇ °í´É·üÀ» ½ÇÇöÇÏ°í ÀÖ´Ù. ´Ù¸¸ °øĪ ÀÓÇÇ´ø½º´Â 4¿ÈÀ¸·Î ¾ÚÇÁ ¼±Á¤¿¡ ÀÖ¾î ÃæºÐÇÑ Àü¿øºÎ¿Í Ãâ·ÂÀ» ¿ä±¸ÇÑ´Ù. ³»ºÎ Å©·Î½º¿À¹ö ¶ÇÇÑ Å¸ÀÌ´Þó·³ °í±Þ ºÎÇ°À¸·Î µµ¹èÇÏ´Ù½ÃÇÇ ÇÏ°í ÀÖ´Ù. ¹®µµ¸£ÇÁ ¹× µà·±Æ® µî °í±Þ ºÎÇ°À» ¾Æ³¦¾øÀÌ »ç¿ëÇÏ°í ÀÖÀ¸¸ç ÀÌ ¿Ü¿¡µµ ÄÉÀÌºí ¸ÞÀÌÄ¿·Î À¯¸íÇÑ ¾Æ¸£Á¨ÅäÀÇ ¼øÀº ¹ÙÀεù Æ÷½ºÆ®µµ µ¸º¸ÀÌ´Â ºÎºÐÀÌ´Ù. À¯´Ö¿¡¼­ Å©·Î½º¿À¹ö µî °÷°÷¿¡ ȣȭ·Î¿î ±ÍÁ·ÀÇ Ç³¸ð°¡ ¼Ö¼Ö dz±ä´Ù.

 

 


 

 

¼Â¾÷ & ¸®½º´× Å×½ºÆ®

 

 

Åæ´Ù´Â »çÁøÀ¸·Î º¸´Â °Íº¸´Ù ´õ ¿ì¶÷ÇÏ°í °Å´ëÇÏ´Ù. Å°°¡ 1440mm¿¡ À°¹ÚÇϸ砹«°Ôµµ 100kg¿¡ ´ÞÇÏ´Â ½ºÇÇÄ¿·Î¼­ ´ëÇü±â·Î ºÐ·ùÇÒ ¼ö ÀÖ´Ù. ÀÌ·± Ä¿´Ù¶õ ÀÎŬ·ÎÀúÀÇ ÁöÅÊ ¹× Áøµ¿ ÄÁÆ®·ÑÀ» À§ÇØ Åæ´Ù¿£ ¸¶Ä¡ ºñÇà±â ³¯°³Ã³·³ µðÀÚÀÎÇÑ Æ®¸®°Å¸¦ ±âº» Á¦°øÇØ ¼Â¾÷¿¡ µµ¿òÀ» ÁÖ°í ÀÖ´Ù. ÇÑÆí À̹ø ½Ãû¿¡¼± ºê¶óÀ̽ºÅÏ 28B©ø ¸ð³ëºí·° ÆÄ¿ö¾ÚÇÁ¿Í µ¶ÀÏ ¾îÄí½ºÆ½ ¾ÆÃ÷ÀÇ ÇÁ¸®¾ÚÇÁ¸¦ »ç¿ëÇØ ³Ë³ËÇÑ Ãâ·ÂÀ» Á¦°øÇß´Ù. ´õºÒ¾î ¼Ò½º ±â±âÀÇ °æ¿ì EMM LabsÀÇ DA2¸¦ »ç¿ëÇß°í ¿þÀ̹ö»ç WÄÚ¾î/W¶ó¿ìÅÍ ÄÞºñ¸¦ È°¿ëÇß´Ù. Âü°í·Î À̹ø¿¡ ½ÃûÇÑ ¹öÀüÀº ´ÙÀ̾Ƹóµå Æ®À§Å͸¦ ä¿ëÇÑ Åæ´Ù D¹öÀüÀ̾ú´Ù.

 

 

Patricia Barber - My Girl

A Distortion Of Love

 

ÀÏ´Ü ÁÖÆļö ´ë¿ªÀÇ ±ÕÇüÀ» Å×½ºÆ®Çϱâ À§ÇØ ·¹º£Ä« ÇÇÁ¸ÀÇ ¡®Spanish harlem¡¯À» Àç»ýÇÏÀÚ ´õºí º£À̽º°¡ Æò¼ÒÀÇ 1.5¹è Á¤µµ Å« Å©±â·Î À½»óÀÌ Çü¼ºµÈ´Ù. À̾î ÆÄÆ®¸®»þ ¹ö¹öÀÇ ¡®My girl¡¯À» Àç»ýÇصµ ¿ª½Ã ³ôÀº Àú¿ª°ú Áß°£ Àú¿ª ºÎ±ÙÀÌ »ó´çÈ÷ Å©°í »ý°¢º¸´Ù ¹«°Ì´Ù. ±âÁ¸¿¡ ŸÀÌ´Þ ½ºÇÇÄ¿¿¡¼­ µé¾ú´ø ¼Ò¸®¿Í »ó´çÈ÷ ´Ù¸¥ ±ÕÇü°¨ÀÌ´Ù. ÀÌ·± Ư¼º ´öºÐ¿¡ ¿¹»óº¸´Ù ÁßÈÄÇÒ Á¤µµ·Î ¹¬Á÷ÇÑ Àú¿ª Æ÷¸¸°¨À» ´À³¥ ¼ö ÀÖ´Ù. À§»ó Ãø¸é¿¡¼­ ¹Ù¶óº» À½»ó, Æ÷Ä¿½Ì Á¤È®µµ´Â ¸Å¿ì ¶Ù¾î³­µ¥ ¿ª½Ã ¾ÆÅ¥Åæ À¯´ÖÀÇ °­Á¡À» È®ÀÎÇÒ ¼ö ÀÖ¾ú´Ù.

 

 

Stevie Ray Vaughan, Double Trouble - Tin Pan Alley

Couldn't Stand The Weather

 

¸¶Ä§ ÃÖ±Ù ¾Æ³¯·Î±× ÇÁ·Î´ö¼ÇÁî¿¡¼­ ¿À¸®Áö³Î ¾Æ³¯·Î±× ¸¶½ºÅ͸¦ »ç¿ëÇØ ¹ß¸ÅÇÑ ½ºÆ¼ºñ ·¹ÀÌ º»ÀÇ À½¾ÇÀÌ »ý°¢³µ´Ù. ÀÚÅÿ¡¼­ ÀÚÁÖ µé¾ú´ø ¡®Tin pan alley¡¯¶ó¸é ÀÌ ½ºÇÇÄ¿¸¦ Å×½ºÆ®Çϱâ ÁÁÀ» µíÇß´Ù. À̹ø¿¡µµ ºöº£¸£Å© Åæ´Ù´Â ¿õÀåÇÑ Àú¿ª°ú Ä¿´Ù¶õ ½ºÄÉÀÏ·Î ÀÚ½ÅÀÇ Ã¼±ÞÀ» °ú½ÃÇÏ´Â »ç¿îµå ½ºÆåÆ®·³À» ¼±º¸¿´´Ù. ¿ÀÈ÷·Á ¿¤ÇÇ·Î µè´ø °Íº¸´Ù ´õ À°ÁßÇÑ ÀÏ·ºÆ®¸¯ º£À̽º ¶óÀÎ ±×¸®°í Áß·®°¨ ³ÑÄ¡´Â ±âŸ »ç¿îµå°¡ °ø°£À» °í¹Ðµµ·Î ä¿î´Ù. ´ëÇü Ç÷ξÅĵù ½ºÇÇÄ¿ÀÇ ÁßÈÄÀå´ëÇÑ ÆÝÄ¡·ÂÀº ´ýÀÌ´Ù.

 

 

Stuttgarter Kammerorchester

Die Röhre - The Tube

 

Çö¾ÇÀ̳ª ÇÇ¾Æ³ë µîÀ» Æ÷ÇÔÇÑ Å¬·¡½ÃÄà À½¾Ç¿¡¼­ °¢ ¾Ç±âµéÀº ¾à°£ ¼­´ÃÇÑ À½»öÀ¸·Î Ç¥ÇöµÈ´Ù. µû½ºÇÑ ¿Â±âº¸´Ù´Â ¸Å¿ì ³ÃÁ¤ÇÏ°í Ä¡¹ÐÇÏ¸ç ¾ÆÁÖ Àß ´Û¾Æ³õÀº µµÀÚ±âÀÇ Ç¥¸é °°Àº Áß, °í¿ªÀ» µé·ÁÁØ´Ù. ¿¹¸¦ µé¾î ½ºÅõÆ®°¡¸£Æ® è¹ö ¿ÀÄɽºÆ®¶óÀÇ [The Tube] ¾Ù¹ü Áß Ã¹ °îÀ» µé¾îº¸¸é ÃÊ¹Ý °­·ÂÇÑ ÇǾƳë Ÿ°ÇÀÌ Ã»Ãë À§Ä¡±îÁö ¹Ðµµ°¨À» ÀÒÁö ¾Ê°í ³ôÀº À½¾ÇÀ¸·Î Ã游ÇÏ°Ô ´Ù°¡¿Â´Ù. ±× ÃË°¨ÀÌ ¸¶Ä¡ ¼ØÀ̺Òó·³ ºÎµå·¯¿ì¸é¼­µµ ºü¸¥µ¥ À½ÀÇ Ç¥¸éÀº °ß°íÇÏÁö¸¸ ½ºÄÉÀÏÀÌ Å©°í ¿¡³ÊÁö°¡ ³ÑÄ£´Ù. Áß, °í¿ªÀÌ ¾à°£ ¾ãÀº ÆíÀÌÁö¸¸ äµµ´Â ¸Å¿ì ³ôÀº ÆíÀ¸·Î ºñÀ¯ÇÏÀÚ¸é ÆĽºÅÚ ÅæÀ» ¿¬»ó½ÃÅ°´Â À½»öÀÌ´Ù. µû¶ó¼­ Çö¾Ç, ¼ÒÇ° µî Ŭ·¡½Ä À½¾Ç¿¡ ƯÈ÷ Àß ¾î¿ï¸°´Ù.

 

 

Pierre Boulez, Chicago Symphony Orchestra

Stravinsky: L'Oiseau de Feu; Feu d'artifice; Quatre Etudes pour orchestre

 

Áß, °í¿ª¿¡ ºñÇϸé ÃæºÐÇÑ Àú¿ª ¾ç°¨°ú ½½·¥ÇÑ Ç¥Çö·Â ±×¸®°í µ¿ÀûÀÎ Ãø¸é¿¡¼­ ºü¸£°í ¿ªµ¿ÀûÀÎ ¸ð½ÀÀº ƯÈ÷ ´ëÆí¼º ±³Çâ°î¿¡¼­ °¡Àå ºû³­´Ù. ¿¹¸¦ µé¾î ÇÇ¿¡¸£ ºÒ·¹Áî ÁöÈÖ, ½ÃÄ«°í ½ÉÆ÷´Ï ¿ÀÄɽºÆ®¶ó ¿¬ÁÖ·Î µé¾îº» ½ºÆ®¶óºó½ºÅ° ¡®ºÒ»õ¡¯¿¡¼­ º¸¿©ÁÖ´Â Ä¿´Ù¶õ ÆÝÄ¡·Â°ú ÀÓÆÑÆ®·Î ûÃëÀÚ¸¦ ³î¶ó°Ô ¸¸µç´Ù. ÀÌ·± Àú¿ª Ư¼º°ú ½ºÄÉÀÏÀº ºê¶óÀ̽ºÅÏ 28B©øÀÇ ¿µÇâµµ ºÐ¸í ÀÖÀ¸³ª ½ºÇÇÄ¿ ÀÚüÀÇ Æ¯¼ºµµ ¸¹ÀÌ ¹Ý¿µµÈ ¼Ò¸®·Î ÆǴܵȴÙ. À§Ç³´ç´çÇÑ ¿ªµ¿Àû ÆÝÄ¡·Â°ú ±â°³ ³ÑÄ¡´Â »ç¿îµå ½ºÅ×ÀÌ¡ µîÀº ½ÃÁ¾ÀÏ°ü ½Ã¿øÇÑ ÅëÄè°¨À» ºÒ·¯ÀÏÀ¸Ä×´Ù.

 

 


 

 

ÃÑÆò

 

 

ºöº£¸£±× Åæ´Ù¸¦ µé¾îº¸¸é¼­ ŸÀÌ´Þ ½ºÇÇÄ¿¿Í ¹«Ã´ ´Ù¸¥ Ư¼º¿¡ ³î¶ú°í µ¿½Ã¿¡ Èï¹Ì·Î¿ü´Ù. °°Àº ¿£Áö´Ï¾î¸µ°ú °ÅÀÇ µ¿ÀÏÇÑ À¯´Ö ±×¸®°í µðÀÚÀÎ µîÀ» Àû¿ëÇÏ°í ÀÖÀ¸³ª ŸÀÌ´Þ°ú ºöº£¸£±×´Â ´©±º°¡ ¼³¸íÇØÁÖÁö ¾Ê´Â´Ù¸é ´Ù¸¥ ¼³°èÀÚ°¡ ¸¸µç ½ºÇÇÄ¿¶ó°í Çصµ ¹ÏÀ» °ÍÀÌ ºÐ¸íÇϱ⠶§¹®ÀÌ´Ù. ÀüüÀûÀ¸·Î ¸¶Ä¡ ÇÑ ÆøÀÇ ¼öäȭ °°Àº À½»ö¿¡ ¸Å¿ì Åõ¸íÇÏ°í Á¤¹ÐÇÑ Áß, °í¿ª ±×¸®°í ¾à°£ ¾ãÀº ÅæÀÇ ¼Ò¸®Áö¸¸ dzºÎÇÑ µðÅ×ÀÏÀÌ »ì¾Æ ÀÖ´Â ¼Ò¸®¿´´Ù. Àú¿ªÀÌ ²Ï ¸¹Àº ½ºÇÇÄ¿·Î ¾ÚÇÁ ¸ÅĪÀ̳ª °ø°£ ¼¼Æÿ¡ ÃæºÐÇÑ °øÀ» µé¿©¾ß ÇÒ µíÇÏ´Ù.

 

 

 

 

¸¸ÀÏ ÇÊÀÚ°¡ Á÷Á¢ ¿î¿ëÇÑ´Ù¸é ´ëÃâ·Âº¸´Ü ÁßÃâ·Â Á¤µµ¿¡ ½ºÇǵ尡 ¾à°£ ´À·Áµµ ¿Â±â°¡ Á» ´õ ÁÁÀº ¾ÚÇÁ¸¦ ¸ÅĪÇغ¸°í ½Í´Ù. »ç½Ç ÀÌ·± ¾ÚÇÁ°¡ ´õ °ªºñ½Î°í ¿¹¹ÎÇÏÁö¸¸ ºöº£¸£±× Åæ´Ù´Â ±×·± ¿¹¿ì¸¦ °®Ãß¾îÁÙ ¸¸ÇÑ ÃæºÐÇÑ °¡´É¼ºÀ» °¡Áö°í ÀÖ´Ù. Æò¹üÇÑ °ÍÀ» ºñ¹üÇÏ°Ô ¸¸µå´Â °ÍÀº ³ë·ÂÀ¸·Î ÃæºÐÇÒÁöµµ ¸ð¸¥´Ù. ÇÏÁö¸¸ ÀÌ¹Ì ºñ¹üÇÑ °ÍÀ» ´õ ºñ¹üÇÏ°Ô ¸¸µå´Â µ¥´Â Ưº°ÇÑ Àç·á¿Í ±â¼úÀÌ ÇÊ¿äÇÑ ¹ýÀ̴ϱî. ºöº£¸£±× Åæ´Ù´Â ºñ¹üÇÑ ¿£Áö´Ï¾î¸µÀ» ÅëÇØ Å¾ µ¶ÀÏ ÇÏÀÌ¿£µå ½ºÇÇÄ¿ÀÇ ±ÍÁ·ÀÌ´Ù.

 

 

Written by ¿Àµð¿À Ä®·³´Ï½ºÆ® ÄÚ³­

 


Specifications

3-way fullrange loudspeaker

VIMBERG¢â MRD-cabinet made out of waterproof high density fiberlaminate and reinfocring aluminum elements for all drivers

1 x 30 mm Accuton¢â Cell ceramic tweeter

1 x 168 mm Accuton¢â Cell ceramic midrange woofer

3 x 190 mm Accuton¢â Cell woofer, long excursion design with 3D shaped honeycomb sandwich diaphragm

optional

30mm Accuton¢â Cell diamond tweeter (Tonda D), also upgradeable anytime later

highend Mogami¢â speaker cable wiring inside, Argento¢â pure silver binding posts

highend crossover with VIMBERG¢â monopulse technology

linear frequency response with optimized impulse response, exclusive use of Mundorf¢â & Duelund¢â components

Dual-Tune bassreflex port design for lowest port noise and selectable F3

Decoupling height adjustable isolation gliders and 3D-shaped installation triggers for optimized setup and placement to every floor

nominal impedance

4 ohm (lowest point: 3.4 ohm at 100Hz)

efficiency at 2.83V/1m/1KHz

90dB

Exclusive VIMBERG¢â real piano lacquer

summit white or jet black

Weight without packaging

2 x 96 Kg (2 x 212 lbs.)

Weight with packagaing

2 x 110 Kg (2 x 243 lbs.)

Weight with optional ATA-flightcase

2 x 142 Kg (2 x 313 lbs.)

Shipment dimensions

W 40 cm x L 170 cm x H 64 cm

 


Vimberg Tonda D Speaker

¼öÀÔ»ç

ÅÂÀαâ±â

¼öÀÔ»ç ȨÆäÀÌÁö

www.taein.com

±¸¸Å¹®ÀÇ

02-582-9847

ÀÌÀü ´ÙÀ½